서촌 

부쿠M서점

북토크

☞ 강사 소개

은모든


2018 한경 신춘문예 장편소설 부문을 수상하며 작품 활동을 시작했습니다. 

출간된 소설로 망원동을 배경으로 전하는 본격 음주 힐링기 《애주가의 결심》, 미니멀리즘으로 향해 가는 물경력 회사원의 하루하루를 그린 《꿈은, 미니멀리즘》, 십 년 후의 근미래, 적극적 안락사라는 선택을 둘러싼 어느 가족의 이야기 《안락》이 있습니다. 

호불호가 사람으로 태어나면 ‘나’라고 생각합니다. 

‘술’은 물론 지극히 호의 영역에 위치하고요. 다만, 나와 당신의 심신을 해치는 음주는 사절합니다. 분연히!


☞ 도서 소개

<마냥, 슬슬>


술은 때로 우리에게 위안을 주기도 하고 사람과 사람 사이를 이어 준다. 물론 때로 골칫거리를 안겨 주기도 한다.

 <마냥, 슬슬>은 일상에 녹아든 술과 우리의 모습을 '소설'과 '에세이' 형식으로 담았다.

소설과 에세이는 각각 5편씩이고 각 소설과 에세이 마지막 부분에는 소설과 에세이에서 등장한 술에 대한 은모든 작가만의 '테이스팅 노트'가 들어 있다. 테이스팅 노트는 모두 10개로 와인, 맥주, 막걸리, 칵테일 등을 다룬다.

 간단히 말하자면, <마냥, 슬슬>은 열 가지 술을 테마로 한 '소설 + 에세이 + 테이스팅 노트'를 담은 문학 작품집이다.


 



경복궁 담벼락이 보이는

경복궁역에 위치한 부쿠M에서

수제맥주 경복궁을 마시며 은모든 작가님과 함께

마냥, 슬슬 이야기를 나누어요.

참가자 분들에게는 수제맥주 <경복궁>을 1캔씩 드립니다. 

북토크 중간에 자유롭게 드셔도 좋고, 

술을 못하신다면 기념으로 가져가셔도 좋아요:)



*

강연 일정


8월 3일(토) 

저녁 6시 30분

(*끝나고 현장 사인회가 있습니다)

*

참가비

선택1. 1만5천원 참가비

선택2. 2만7천원 참가비+도서((당일수령)

 

* 도서 배송 및 환불 안내

- 배송: 구매 후 3일이내 배송처리됩니다.

- 방문수령: 구매 후 1개월 이내 매장에 방문하셔서 수령하시면 됩니다.

+ 부쿠 :서울시 종로구 인사동길49, 안녕인사동 4층 부쿠서점 (02-6954-2907)


-문의: 카카오 플러스친구 1:1문의 (http://pf.kakao.com/_xnxhfqxl)

구매평
Q&A